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회사소개

인사말

최초 기술자 출신의 경영자라는 자부심으로 국내최고 수준의 기술을 보유한 기업답게
정직한 회사! 믿을수 있는 회사! 책임을 다하는 회사정도건설은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귀사의 일익 번창 하심을 기원합니다. 그동안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도건설은 노출콘크리트 면 보수공사를 영위해 오면서 노출콘크리트의 다양한 아름다움을 연출시키기 위하여 1996년 국내 최초로 노출콘크리트 면처리 마감 공법을 개발하고 J.D 공법 시스템 기술 24주년, 모든 건설현장에서 고품질 시공 능력과 앞선 기술력을 인정 받아 온 정도건설 대표 박승국 입니다.

국내 최고수준의 기술을 보유한 기업답게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공은 물론 소요자제 및 공법을 개발하여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노출콘크리트면보수 마감업계 최초 1호라는 자부심과 최초 면보수 개발자라는 자부심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대표자가 직접 시공 관리, 기술지도 개발 운영하는 방침으로 타업체에 비해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기존 타업체는 일반 시멘트, 백시멘트, 저가 메도몰을 사용하여 백화, 들뜸 크랙, 탈색 등 상상을 초월한 부실공사로 인하여 많은 하자 발생과 설계에서도 노출 보수 기피 현상. 면보수에 사용하는 보수재는 국내 최초 개발한 노출 전용 보수제 J.D1000 을 자체 생산하고 있으며 부착강도, 압축강도가 뛰어나고 황변, 부식을 방지하여 무수축 보수재를 사용하는 접착 혼화제 J.D2000 국내 굴지 자재회사인 디오와 기술제휴 성능 테스트를 거친 고형분 54% 접착력, 강도, 발수력 유지와 노출 자체 색상과 질감유지 위와 같은 노출콘크리트 면 처리 J.D 공법은 앞선 기술력과 풍부한 시공능력으로 정직함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도건설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로 성장하는 고객만족을 최우선하는 회사로 거듭 날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도건설 대표